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프로듀서 방시혁이 동요를 만들었다고?-최승호 예기놀이 동시집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21:53

    안녕하세요~!! 며느리들의 저의 첫 번째 큰 숙제인 설날 명절이 지났네요..여러분 잘 지내시죠?이번에는 그림책과 연계해 동요를 배우지 않아요.동시집을 동요로 만든 곡을 소개하려고 한다.


    여러분 BTS 나쁘지 않아요?아미요?우리 과인라의 대중음악 역사를 다시 썼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막강한 영향력을 지닌 BTS의 프로듀서가 방시혁입니다.그런데 이 분이 아이들이 부르는 동요를 만들었대요.​ 총 최초의 2집으로 구성되어 있어 3집부터는 제작되지 않고 노 힘 유감입니다.


    >


    첫 번째 앨범의 타이틀 곡은 '원숭이'였습니다.아이들도그동시를상당히나쁘게생각하지않는다고합니다.그렇게 oh, my god!!​ 20번 트랙'소쩍새' 물었더니 영화'유령 신부'가 떠올랐어요.이건 정스토리 그 사람만이 만들 수 있는 동요 같았어요.​


    나는 그 중 2번 트랙'청소'이 게재나 재미 있었습니다.https://www.youtube.com/watch?v=TPjOLlYJwa8


    동시랑 음악이 서로에게 딱 맞는다고 생각했어요.이 뮤직을 쌍둥이 아이에게 가르칠 땐 ​ 다이소에서 작은 도루도루이테ー프 1프지앙, 사서 ​ 함께 청소하며 ​'먼지 먹어! 먼지 먹자! 이 부분을 노래하고 "벌레가 먹기 전에~!!" 라고 하면 잠시 동작을 멈추고 과장해서 놀라는 모션을 취해서 뮤직을 했어요.그러다가 "먼지 먹자!" 안 좋아지면 다시 청소를 했어요.이렇게 동작과 함께 있으면 유아들이 재미있어 하는 건물에서는 음악이 계속 반복되고 있습니다.그러다 아부지가 청소기만 돌리면 '먼지 먹자~먼지 먹자~!!!' 어딘가에서 들려오는 쌍둥이 뮤직입니다!!^


    출판사 비룡서에서 본인 온이내용놀이 동시집은 초등학생 저학년 교과서에 실려 초등학생은 물론 이제 이 내용을 시작하는 유아들도 한글을 배우기 시작하는 아이들도 모두 괜찮다는 아주 좋은 책입니다.​ 6세 중반부터 한글을 배우기 시작하는 아이 아이들에게 이내용 놀이 동시지프을 하나하나가 필사적으로 하는 유치원도 있다고 들었습니다.text로 존재하는 동시를 리듬과 멜로디를 붙여 동요로 들려준다면 아이들의 호응은 한층 높아집니다.좋은 책과 좋은 동요, 아이들이 올바르게 자라기 때문에 아주 좋은 요소입니다.어렵다고 생각하지 말고 당하는 일은 한번 도전해 보는 게 어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