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농협에서 만든 라이언 체크 카드!!!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4:31

    얼마전에 농협에 가서 농협 일 통장을 만들었어요.급여통장을 농협으로 해오라고 해서 업무거래를 하러 갔어요.은행측에서 직불카드를 만드냐고 물어보면 그래도 될 것 같아서 직접 만들었어요.


    >


    타란! 너 무 귀엽게 생겼어 귀여워(체크 카드 등록 때문에 직원이 카드를 낸 순간부터 가슴이 두근 두근)웃음 그리고 이 책갈피에서 카드 사용하면 2월까지 선착순 50만명에 한해 라이언 치즈, 이모티콘을 선물로 준다고 하더라구요 후후, 아직 결제한 적은 없지만 곧 돈을 넣어 결제 하려고 합니다.혜택은 없다고 생각합니다만, 만약 자신의 농협이 주채권은행이면서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있는 분이라면, 이것을 추천합니다.내가 아는 한에서 일정 금액을 사용하고 실적 채우면, 넷플릭스 30%페이 백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


    어떤 카카오카드 매니아 같은 ᄒᄒ 카카오카드만 가득하네요.저는 라이언이 과인어피치보다 무식한 것을 좋아하지만 라이언도 귀엽습니다.ᅲᅲᅲ #사자카드 #사자체크카드 #카카오체크카드 #농협카카오 #농협라이온카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