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부 다이빙 자격증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0:47

    ​​​​​


    >


    몇개월동안 놀고 또 일을 열심히 하려고 하니까 감정이 잘 안들나봐요. 염증이 예기 그뎀 본인도 놀고 싶고 또 여행 가고 싶고 ㅠ 0ㅠ 왜 이렇게 피곤하고 힘든 것?다녀도 다녀도 적응이 안되요.며칠간은 일도 손에 잡히지 않고 세부적인 일밖에 생각하지 못해요.세부를 갔다와서 친구들이나 동료들이 스토리가 너무 많아서 다 귀에 딱지가 앉는다고 합니다.그래서 무해하면 스토리를 더 하고 싶어지는 거 알죠? 여러분 ᄏᄏᄏ


    >


    친한 언니와 남매와 세부를 떠날 때에는 원래 남매만 세부 다이빙 자격증을 따기로 했지만 자꾸 귀신과 염원에 저도 모르게 준비하게 되었습니다!어릴 때부터 물을 무서워하고 서수 영도 31정도 다니다가 나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워터파크도 가보지 못한 저였어요.나는 겁쟁이가 너무 위축된 것을_ᅲ 나의 친구는 다 압니다 ㅋㅋㅋ ​ 시작하는 것도 다 부지 걱정 걱정 많이 벌리눙데우에 1주 다이브를 알고 그런 걱정은 많이 사라진 쪽에서 오히려 물이 좋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물이 무서웠다 내가 수영도 아니고 다이빙라니 정말 큰 발전이잖아요.물과 친해지고 싶거나, 친한 분들도 여행지로 추천하고 싶습니다.뜨거운 물


    >


    >


    UDT/SEAL출신의 대표 강사가 말씀하신 회사로서 안전과 전문성을 가장 중요하게 소견하 에 1주 다이브로! 선택했습니다~! 그 외에는 심장제세동기가 없다고 합니다. 여기는 있어서 다행이네요. 만에 하나 일어나는 안전문제나 비상사태에 대비해 둔 소견으로 인해 신뢰를 받게 되었습니다.정말 이런 부분이 중요하니까 꼭 확인하고 진행하세요!


    >


    >


    숙소가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 텐데 저는 웨일스 다이브에 게스트 하우스를 이용했습니다. 일어나자마자 드라마처럼 수영장도 보고 위에 있는 식당에 아침도 먹고 끄고 다이빙도 하는 습관을 반복하라고 퀄리티 moning 인거 같은데 너무 깨끗하고 호텔같은 상념이었어요.수건이 구비되어 있는 것도 잘 정리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불편하네요.​​​​


    >


    >


    저는 프로그램 패키지로 프로그램 패키지에 함께 있기 때문에 이렇게 이용하기 쉽습니다.내가 먹는게 정말 미쳐서 식욕도 까다롭지만, 무엇보다 아침식사가 너희에게 맛있어서 지금도 잊을 수가 없어요. 물론 세부 소식품도 있고 한식과 양식도 골라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저는 김치찌개를 먹었습니다.저는 1개월 계속 김치 찌개만 먹고 나간다는 이야기를 입으로 하고 있었습니다. 과장을 더하면 여기서 먹은 김치찌개는 바로 인생김치찌개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최근 너무 많이 봅니다. 타지에서 저희 와인라의 알림품을 먹어서 그런지 더 소중하게 느꼈을 것 같습니다.​​​


    >


    >


    이건 교육 도중에 먹은 거예요. 삼겹살도 잊지 못하고 삼겹살의 사진을 찍어 놨는데 왜 이렇게 맛있었는지 좀 먹으려고 했지만 ㅋㅋㅋ ​ 2층에는 하마과의 레스토랑이 있었습니다 night도 먹으러 갔었는데 우리만 아니죠.전부 소문듣고 찾아왔는지 night에는 사람이 아주 많았어요! 레스토랑은 가격도 비싸지 않고 가격도 좋았어요


    >


    대체로 먹는 스토리만으로 장황하게 느끼지만 본격적으로 연습한 이야기도 적어 볼테니 모두 집중하세요!!60초 후에 유출합니다 저러지 않겠습니다.미안해요


    >


    >


    강사와 연습하기 전에 이론 수업을 들은 후에 필기시험을 봅니다! 당연히 필요한 과정이죠.~한방에 합격하자는 의견이 있었기때문에, 눈에 불을 붙여 공부를 했습니다! 학교 다닐때도 이렇게 공부를 열심히 하지 않았었지만, ~ 엉덩이에 가까이 대고 공부한 보람인지 금방 합격해서 감정이 좋았습니다.같이 갔던 친구는 한 번 떨어져서 슬펐어요.제가 붙잡고 같이 공부하니까 그 sound에는 금방 도착했어요!


    >


    >


    1단 제1가장 먼저 알아야 하는 게 장비가 아닙니까?장비 연구 법에서 사용법, 그래서 가면의 옷까지 기본적으로 가르치고부터!얕은 물에서 습관을 했지만, 얕은 물로 상자 본 서쪽 5m로 하고 보면 완전히 다릅니다 큰 부자이니까 내의 갑부의 강사가 나에게 특히 친절하고 재미 있게 가르쳤어요.긴장이 금방 풀려서 걱정하던 제가 불편했어요. 아내 sound에게는 무척 무서워서 긴 밧줄로 쭉 올라갔어요.​​​


    >


    빨리빨리 하자기보다는 강사의 스토리를 잘 듣고 천천히 하나하나 배워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절감했습니다.강사도 이런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더군요.


    >


    스쿠버다이빙 장비를 착용한 채 장비 사용법과 기초부터 단단히 해야 합니다! 바람을 주입하면 위로 둥둥 뜨지만 물속에서는 절대 공기를 너무 많이 넣지 마세요!


    >


    이제 안과에 갈까도 생각했지만 오리발을 달고 있어서 견해와 달리 과인아였습니다. 과잉감급상승 ᄒᄒ 그런데 스스로 물질하는 저를 보니 왠지 울소리가 새서 과잉으로 왔습니다.​​​


    >


    >


    이렇게 수영장도 있고 물공포증을 잘 극복한 것 같아요.즉시 바다에 들어가는 것보다 자신이 있기 때문에, 수영장에서 충분히 습관을 들이고 나서, 드디어 바다에 스스로 가 보았습니다.더 마크 리조트 앞에 바로 바다가 있어서 제가 가기 편해요. 명당 자리를 아주 잘 잡았어요.날씨도 좋고 물질하기 딱 좋다는 소견이 들었어요.적은 인원제라서 집중교육도 좋아.


    >


    >


    저희와 함께 스쿠버를 했던 분들과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주변 강바다라서 어떻게 찍어도 벚꽃사진이 너무 자주 본인이 와주셨어요 강사님과 친해져서 사진도 많이 찍었습니다.가는 시간도 짧게 느껴져서 아쉬웠어요.저는 초보라서 얕은 것부터 시작했어요.그다지 무서워하지 않는 것이, 강사의 시작부터 끝날 때까지 딱 붙어, 신호를 받으면서 확인해 주었더니, 꽤 안정되었습니다.확실히 바닷속으로 들어오면 무서운 소견이 있었어요.그런데 시간의 흐름을 보면서 바다 속이 눈에 들어오는 순간 그건 신경 쓰이지 않았어요.공기통도 있고 안전장비가 다 있어서 무서워할 필요가 없었어요.​​​​​


    >


    영화나 동영상, 다큐멘터리에서 본듯한 멋진 장면이 제 눈앞에 펼쳐졌습니다!!! 바닷속은 당신들의 너무 더웠어요. 물이 깨끗하고 시야가 넓어서 볼것도 많아서 좋았습니다.니모를 찾아본 니모도 봤고 야광해파리도 있었어요.제가 계속 물고기를 보고 있으니까 사진도 많이 찍어줬어요! 물고기에게 먹이를 줄 수 있었어요. 식빵으로! 같이 갔던 언니는 작년에 다낭에서 만큼 다이빙도 하고 수영도 하러 갔는데, 그래도 물이 당신들처럼 더러워서 뿌。게 보였대요.그러나 세부는 물이 너무 좋은 편이라고 말했답니다. 세부에서 이렇게 물질만 하고 살고 싶을 정도로 ww세부 다이빙 자격증을 취하는 것은 정말 좋았고!내가 전에 비싼 카메라를 사는 마을에서 ㅠ 0ㅠ 수리, 급히 집에 있던 싸구려 카메라를 갖고 갔는데 카메라 화질이 저하하고 사진 잘 볼까 걱정 걱정 가득하 가득했지만 소견보다 잘 나온 것은 아닌가.했더니 제가 찍었음에도 불구하고, 이 정도였는 것을 보면, 바다가 얼마나 예쁘고 시야가 좋았는지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


    좀 더 수심이 깊은 곳에서 탈정스토리 영화처럼 더 멋진 광경을 볼 수 있었는데 아직 거기까지 무리인 것 같아요 레오 나쁘진 않지만 디카프리오 인스타그램에 있는 바다 사진처럼 저도 나쁘지 않을 때 한번은 꼭 그런 광경을 다 sound 오도록 노력해 볼게요.이렇게 또 버킷리스트 갱신~~ 그러려면 같이 온 언니처럼 장비도 무장하고 가야지!! 단순하게 시작했지만 세세한 다이빙 자격증도 따고 물얻은 물고기라는 스토리가 저에게 부끄러운 추억을 만들어 온 것 같아 너희들이 너무 기쁘고 좋았습니다.어렸을때 수영을 배우고 긴장해서 다리에 쥐가 나지 않고 혼자 밖에서 휴식을 취하고 나빠져 왔고 대가족끼리 나쁘지 않아서 친한친구들끼리 바다에 놀러가도 걸으면서 sound를 구웠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지금은 바다를 정말 즐기고 다이빙까지 할 수 있는 내가 된걸 보니 내 스스로 신기하고 뿌듯합니다. (웃음) 올해 저 혼자 잘했던 하나 중에 하나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


    버킷리스트 중에 물과 관련된 자격증을 따는 것이 있었는데, 이렇게 이번 기회에 세부다이빙 자격증도 따게 되고.. 친한 언니로 인해 알게 된 웨하나즈다이브 덕분에 모든 일을 순조롭게 진행하며 좋은 추억을 많이 쌓아 온 것 같습니다. 세부 다이빙 자격증을 따면서 하나하나 중요하다고 느낀게 시작도 안된 하나때문에 무서움을 먼저 안갖는 거였어요.한번 시도해 보기는 어렵지만, 막상 해보니 제가 왜 그런 하나를 가지고 걱정하고 싶을 정도로 쉬운 하나였거든요! 물질을 하면서 전에 했던 어떤 여행보다 비싼 경험을 한 것 같아 너무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는 소견이 많았습니다. 흐흐


    >


    수중 스냅 샷으로 찍어 주셨는데, 카메라 장비도 나 500만원이라 너무나도 잘 나 왔다고 요잉셍의 샷도 많이 했어요!내가 사진을 받코그와잉 니시 이렇게 사진 찍는 장비는 동네 아닌 제 냐헷눙데카메라은 6개월마다 정기 수리하고 정장과 부츠와 같은 장비는 새로 구입하고 사용할 것 같아요!대박이에요? 정말 관리가 잘되는 그런 점이 과하게 느껴졌습니다.​​​​


    >


    아 그리고 이번 이벤트에요~​ 하나 2월 말부터 더 마크 크루즈 요트 선상 파티 밋각죠은이벵토이 계획되고 있대요!특히 하나 2월 3하나 하나에 해피 뉴 이어 하나 석 다이빙 파티가 있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로그 수 20회 이상이면 참여 가능하다고 합니다!내년 여름 방학 때 가끔 내고 다시 본격적으로 하려구, 프리 다이빙, 스쿠버 다이빙, 팬 다이빙 등 다양한 다이빙이 있으니까 여러분도 가끔 자기의 때에 도전하고 보세요.상세다이빙자격증 전문교육센터 웹다이브 홈페이지


    ​​​​


    댓글

Designed by Tistory.